의대인의 축제-행림제

이화의대인의 축제 - 행림제
겨울 감성을 적시는 다채로운 공연의 향연

alt

2023년 10월 12일(목) 마곡의학관 계림홀에서 의과대학 학생들의 축제인 행림제가 개최되었다. 밴드동아리 ‘인프라레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댄스동아리 ‘8초’의 공연, 그리고 교향악단 ‘EMO’와 합창동아리 ‘코엠’의 공연이 이어졌다. 각 동아리별 공연 이외에도 EMO와 인프라레드가 함께 꾸민 연합 공연과 의학과 2학년 학생 11명이 준비한 댄스 공연까지 다채롭게 무대가 꾸며졌다.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라는 곡으로 장기자랑을 준비한 11명의 조원 중 한 명인 이혜지 학생(의학과 2)은 “곡 이름처럼 파이팅이라는 기운을 전달하려고 노력했고, 와중에 웃음이 끊이지 않고 즐겁게 준비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의학과 2학년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데 모두들 화이팅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인프라레드 신가연 학생(의학과 2)은 “의예과 시절에 공연을 하지 못한 코로나 학번이라 아쉬움이 컸는데, 이번 행림제 행사에 계림홀이라는 큰 무대 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고 좋은 기회였다. 밴드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그 과정들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아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 이외에도 의과대학과 병원을 잇는 통로에서는 그림동아리 ‘그리민’의 멋진 전시와 소중한 추억들은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부스, 마곡의학관 곳곳에 숨겨져 있는 구석구석 퀴즈, 영화 상영회 등이 진행되었다. 하은희 의과대학장은 개회사를 통해 “학업과 시험을 벗어나서 오늘만큼은 마음껏 끼를 부리고 즐겼으면 좋겠다. 이화여대의 미래인 여러분이 글로벌 시대 속 큰 꿈을 갖는 학생이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alt

<의학과 3학년 최유빈 학생기자>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