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소식

그림동아리 ‘그리민’ 그림 전시회를 열다

alt

2022년 1월 26일~1월 28일 총 3일간 이화여대 의과대학 그림동아리 ‘그리민’은 의과대학 구름다리에서 그림 전시회를 열었다. 전시회에는 작년 여름 방학 동아리 활동의 일환으로 시행했던 원데이 클래스 형식의 그림 수업에서 완성한 그리민 부원들의 그림이 전시되었다.

그리민은 매년 이화여대 본교 대산 갤러리에서 그림 전시회를 진행해왔지만 지난 몇 년간 코로나로 인해 전시회를 열지 못했고 올해는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고자 전시회 장소를 의과대학 내부로 변경하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2년 만에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그림은 의과대학과 이대서울병원을 연결하는 구름다리에 전시되었으며, 구름다리를 지나며 전시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미술의 세계로 들어오는 느낌을 선사하고자 하였다.

이번 전시회를 주도한 그리민 기장 조경은 학생(의학과 18학번)은 “지친 하루를 지내고 의과대학과 이대서울병원 사이를 지나다니는 많은 분들이 그리민 부원들의 작품을 보며 힐링을 얻고 미소를 띠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보람차고 뿌듯했다”는 감상을 이야기하며 “앞으로 코로나 상황이 점차 해결되어 더욱 큰 규모로 전시회를 진행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그리민의 그림을 통해 작은 즐거움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의학과 4학년 방윤지 학생기자>

SNS제목